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 An Overview



세달안에 집착임 한달안에 매달리는 #컬쳐랜드 #소액결제 #온라인상품권교환 지금이나 물리적시간은 다시 내가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정리가 잘 된 것 같네요. 추천 버튼 없나요?

때늦은 감이 있지만 연말정산에 대한 참고로 한가지 정보를 뒷북치듯 포스팅합니다.

연말 카드결제하던게 버릇..그리고 사용금액 이월때문에 계획적으로 체크카드 사용이 쉽지가 않더라구여 흑 

먼저 스마트폰에서 "마이 케이티" 어플을 실행시켜서 로그인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의 삼선으로 되어있는 곳을 터치하여 마이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고 휴대폰을 마구마구 소액결제 현금화 수익 개통하시는 분들도 간혹 보이시는데, 휴대폰 갯수가 많아질수록 요금관리가 어려워지고 그만큼 미납이 될 확률이 커져서 그만큼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기 어려워지니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 내에서 필요하신 만큼만 사용하시는걸 권장해드리는 바입니다 ^^

#핸드폰소액결제#소액결제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모바일소액결제#문화상품권현금화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할 내용은 다름아닌 휴대폰 결제를 통한 소액결제현금 사용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실거라고 생각 되는데 실제로 안해본 사람이라면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간편하면서 편리한 서비스로 네이버에서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더라고요.

소액결제 이용설정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 소액결제에 대한 이용동의가 필요한데 이용 동의하기를 선택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